다된다, 뭐든/베란다정원_홈가드닝

[베란다정원] 베란다정원 월동 준비하기! 화분 겨울준비

플래몽드 2021. 12. 1.
728x90
반응형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달,
12월의 첫번째 날입니다!

이제 진짜 2021년이 얼마 남지않았어요!
오늘은 아침에 서리/얼음이 얼정도로 너무너무 추운데요~

이렇게 추운 날씨가 이제 앞으로 계속 되겠죠?

겨울나기 준비에 대한 꿀팁을 소개할께요!





서리가 내리면서 정원을 가을에서 겨울로 전환해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말에 해야 하는 주요 원예 작업은 무엇입니까?

겨울이 남아 있고 나무에서 마지막 몇 개의 단풍이 떨어지기 때문에 정원 식물이 겨울 동안 휴면기 를 준비할 때 입니다 . 잎이 무성한 채소와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가 수확되기 시작하면서 이번 주말에는 정원 가꾸기를 할 일이 많습니다. 정원에서 12월의 처음 며칠을 표시하는 것은 몇 가지 핵심 영역에 초점을 맞추면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시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장미 관리
기성 장미는 봄에 만개할 것이므로 지금이 이 고전적인 영국 꽃의 견목 줄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때입니다.
바람이 강해지면 바람 바위로 인해 손상될 수 있는 느슨한 줄기와 불안정한 싹을 잘라내는 것이 좋습니다. 날카로운 가위만 있으면 됩니다.
줄기를 짧게 하는 데 집중하고 이번 주말에 계속해서 장미를 심습니다. 토양이 아직 약간 따뜻합니다.
새로운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시든 꽃 대신 새 장미를 심을 때는 항상 신선한 토양을 사용하십시오.

겨울 야채 수확에 저항하십시오
녹두, 파스닙, 감자, 방울양배추와 같은 겨울 야채는 익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조금 더 오래 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온이 계속 내려가면 집에서 재배한 채소가 서리를 흡수하도록 하여 작물의 풍미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서리는 전분 매장량을 풍부하고 달콤한 설탕으로 바꾸어 야채의 맛을 훌륭하게 만듭니다.
12월 중순까지 수확을 자제하고 좀 더 흙 같은 맛을 내기 위해 일부는 1월 초에 남겨둡니다.

반응형



구근준비
가을이 끝났다는 것은 봄 구근의 심기 시즌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리가 내린 날씨가 계속되면 구근 수집품을 분류하여 썩었거나 곰팡이가 핀 구근 속에서 생존 가능한 구근을 선별해야 할 때입니다.
수선화와 튤립과 같이 흐릿하거나 오그라든 봄 구근은 지금 심으면 꽃이 피지 않을 것이므로 버리십시오.
생존 가능한 구근을 춥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거나 2023년에 봄 꽃을 피우기 위해 사용한 퇴비와 함께 큰 화분에 심습니다.

728x90



냄비 준비
2022년 화분에 심어진 관목을 만들기 위해 수국, 빗자루, 장미, 관엽식물 철쭉, 라일락을 화분에 심기 시작합니다.
수국과 같은 자생 식물은 가볍고 이탄이 없는 퇴비로 화분에 심고 꽃이 피기 시작할 때까지 야외에서 보호할 수 있습니다.
꽃이 피기 시작하면 화분을 실내로 가져와 각 식물의 임시 자리를 찾으십시오.
따뜻하고 햇볕이 잘 드는 지역이 가장 잘 작동하므로 이 놀랍고 밝은 꽃이 번성할 수 있도록 창틀과 온실을 자유롭게 준비하십시오.
가열되지 않은 베란다도 야외 시즌보다 일찍 식물을 심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관상용 관목이 만개하면 외부로 이식하여 자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재성장은 봄에 시작될 것이므로 봄 관목에 활력을 주기 위해 약간의 부드러운 겨울 절단을 하십시오.
튼튼한 관목과 울타리를 지면에서 20cm 높이로 자르고 죽거나 손상된 싹을 제거합니다.
가장 오래된 줄기의 길이를 줄이고 잠재적인 성장을 저해하지 않도록 조금씩 다듬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