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된다, 뭐든/베란다정원_홈가드닝

[베란다정원] 개나리 자스민에 꽃이 피었습니다!

플래몽드 2022.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록하는 기획자 플래몽드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티스토리로 인사를 드리네요!
오랜만의 방문이라, 기분 좋은 글을 올리고 싶어서~

저희 집에 들여온 뒤 2년여만에 처음으로 꽃을 피워준 개나리 자스민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꽃이 피는 식물을 키워보고싶은데, 노오란 꽃이 눈에 들어와서 고민하던차에~
엄니께서 주문해주셨어요!!
화분 2개 주문해주셨는데, 인터넷에서 배송오는거다보니 상태가 좋진 않았거든요...

하나는 얼마못가고, 남은 하나는 분갈이 해줘가며 열심히 키웠는데~
화분이 커서 그랬을까요...
잘 못 크고 얼음 상태로 한 1년 반을 넘게 있어서 이걸 어떻게 할까하고
당근에 다른 식집사님을 구하려고 내놨는데, 아무도 반응이 없었다가...

얼마전 꽃이 폈습니다!
감격감격!!!

이렇게 노오란 꽃이 딱 한송이 피었는데, 참 이쁘더라구요!


근데 참 이상한게, 이렇게 꽃이 피고나니까 거의 반년만에 당근으로 채팅이 왔어요.
혹시 판매하시냐구요 ㅎㅎㅎ
올려놨는지도 잊고있었는데, 근데 또 막상 꽃피는 아이를 보내려하니 또 마음이 아파서...
다시 제가 열심히 키워보려합니다~
키워서 다시 꽃 피워봐야겠어요!
함께 해용!

반응형

개나리 자스민이 궁금하시다면~

[베란다정원] 개나리 자스민 키우기 - 병해충/성장법

개나리 자스민에 대해서 배워보는 마지막 글입니다. 지금까지 캐롤라이나 자스민의 이름/효능/번식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성장법과 병해충에 대해서 알아보려해요~

dadoen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