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된다, 뭐든/베란다정원_홈가드닝

[홈가드닝] 크리스마스 맞이 겨울에 키우기 좋은 식물 추천

플래몽드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래몽드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딱 한달 뒤네요!!!!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과
동일합니다...
시간은 언제나 참 빨리가는데요~!

크리스마스에 트리 많이 꾸미시죠~?
요즘 코로나로 집에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트리 꾸미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트리말고 집을 꾸밀 수 있는,
겨울에도 잘 키울 수 있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구매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집 식물

그들은 포인세티아, 홀리, 로즈마리와 같은 전통적인 축제 단풍 선택을 포함하여 크리스마스 선인장, 사막 장미 및 아프리카 제비꽃과 같은 특이한 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종을 살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에 유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려는 축제 가족도 영감을 받아 예쁜 식물로 홀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플라스틱은 훨씬 더 친환경적인 옵션이며 올바른 관리로 매년 재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정원 가꾸기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팁으로 집 식물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꽃이 아름다운 선물을 만들기도 하므로 친구나 가족을 위해 구입할 때 참고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품종은 돌보기가 쉽지만 열과 빛에 대해서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창턱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겨울에는 특히 아래에 라디에이터가 있는 경우 유리 앞에서 온도가 정말 변동합니다.
라디에이터나 화기 근처에서도 통풍과 핫스팟을 피하십시오. 대신 밝고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하는 곳에 전시하세요.

반응형



이번 크리스마스에 집에 쉽게 놓을 수 있는 식물:

1. 아마릴리스
거대한 6개의 아마릴리스 꽃은 인상적인 축제 장식을 만들고 지지 기둥은 큰 꽃을 똑바로 세우는 데 유용합니다. 늦어도 11월 초까지 구근을 심고 토양을 촉촉하게 유지하되 흠뻑 젖지 않도록 하십시오. 개화할 때 밝은 붉은색 꽃은 밝은 간접광과 충분한 습기가 있는 집에서 반 서늘하고 습한 곳을 즐길 것입니다. 봄에는 식물을 햇볕이 잘 드는 곳으로 돌려보내고 물을 잘 주어야 합니다.

2. 포인세티아(Euphorbia pulcherrima)
포인세티아는 아름다운 붉은 포엽 때문에 크리스마스에 실내에서 널리 자라는 예쁘고 밝은 식물입니다. 퇴비가 마르기 시작한 후에만 물을 주어야 합니다. 포인세티아에 과도하게 물을 주면 식물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대신 정기적으로 스프레이 병으로 식물에 분무하면 특히 꽃이 만발할 때 유익합니다.

3. 크리스마스 선인장(Schlumbergera)
크리스마스 선인장은 크리스마스 전통이나 그리스도의 탄생 이야기와 아무 관련이 없지만 추운 계절에 유지하기 쉽습니다. 11월 하순부터 1월 하순까지 개화하는 모습도 훌륭합니다. 그들은 야생의 열대 우림에서 자라기 때문에 부엌과 욕실과 같은 습한 환경에서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서리의 위험이 사라진 여름철에는 외부에 놓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성장을 익히고 개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늘진 곳에 보관하고 민달팽이로부터 보호하십시오.

4. 로즈마리(샐비아 로즈마리누스)
로즈마리는 아기 예수가 요람되었던 구유에 있는 식물 중 하나로 생각되기 때문에 가장 정통 크리스마스 식물입니다.
이 식물은 바늘 모양의 잎을 가진 매력적인 상록수 관목으로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배수가 잘되는 모래 토양과 충분한 양의 햇빛을 허브에 제공하십시오. 이 식물은 따뜻하고 습한 환경에서 잘 자라며 겨울 동안 집 안의 아늑한 장소로 옮겨야 합니다.

728x90


5. 사막장미, Desert Rose
이 강한 식물은 기후가 따뜻한 지역이 원산지이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추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집 식물로 보관하면 신경질적이거나 초보 정원사에게 완벽한 표본입니다. 뚱뚱한 줄기는 이 식물의 건강 지표인 반면, 마른 줄기는 물을 주어야 한다고 소리치는 식물입니다.

6. 홀리(일렉스)
이 크리스마스 클래식은 영생과 다산의 상징입니다. 옛날 사람들은 집에 식물을 걸어두면 행운과 보호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집에서 자랄 때 홀리는 약간의 햇볕이 잘 드는 곳에 위치한 축축한 토양에서 잘 자랍니다. 그러나 장식과 함께 12월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년 내내 사랑스러운 관엽식물을 만듭니다.

7. 아프리칸 바이올렛(Saintpaulia)
이것들은 돌보기가 가장 쉬운 식물은 아니지만, 화려하게 피어 있고 이 목록을 만들 자격이 있습니다. 그들은 집에서 적은 양의 공간을 차지하며 몇 개가 함께 모여 있으면 즐거운 디스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칸 바이올렛 식물은 48시간 동안 방치한 미지근하거나 미지근한 물로 흙이 촉촉하지 않을 때 물을 주어야 합니다. 이 까다로운 꽃은 추운 기후에 피는 아름다운 꽃의 가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