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된다, 뭐든/베란다정원_홈가드닝

[홈가드닝] 휴일 동안 식물을 살아있게 유지하는 방법

플래몽드 2021.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래몽드입니다!

이제 곧 연말이죠~
연말이면 휴가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물론 요즘 오미크론으로 코로나 상황이 좋지않아서...

길게 휴가를 못가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그래도 다만 며칠이라도 휴가를 즐기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식집사는 그럴때면 식물들이 걱정되더라고요...
잘 버텨줄지...
물이 모자라면 어쩌지...
바람이 안통하면 어쩌지 등등

그래도 살아있는 식물을 키운다는건
이런 부분에서 책임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휴일동안 식물들을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함께 보실까요?

반응형


당신이 휴일 집에서 해변에서 워밍업 긴 주말 또는 한달 전체를 보내고있을거야
우리는 '행복하고 건강한 실내 화분 용 화초를 유지하는 아래 우리의 최고 팁과 트릭을 공유하고자한다,
당신이 떨어져있는 동안.

식물을 준비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므로 포장과 같은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 조명 및 온도 조정
식물이 더 많은 햇빛을 받을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갈증이 날 것입니다. 이것은 몇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식물은 증산이라는 과정에서 가장 많은 물을 사용하며 증산 속도는 식물이 받는 햇빛의 양에 따라 달라지며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따라서 식물이 더 많은 자연광을 받을수록 더 많은 물이 필요합니다. 물이 부족할 때 식물이 시드는 것을 방지하려면 식물을 자연광에서 조금 더 멀리 옮길 수 있습니다. 창문의 열과 빛이 평소처럼 빨리 마르지 않도록 방 한가운데에 두십시오. 돌아가면 식물을 원래 위치로 다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겨울 날이 짧거나 창문이 막혀서 처음부터 식물에 충분한 빛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식물을 있는 그대로 두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결정하는 좋은 방법은 식물에 물을 얼마나 자주 주어야 하는지 자문해 보는 것입니다. 매주 물을 주어야 한다면 식물의 위치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조명으로 인해 격주로 이동하는 경우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넌 집이나 거리 등 항상 여부 - 에어컨이나 관엽 식물이나 폭발물 근처 난방 시스템을 떠나지 않았다. 인간에게는 사치품이지만 AC와 히터는 대부분의 열대 식물이 갈망하는 습도로 실내 환경을 약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728x90



2. 수분 유지
일주일 이하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출발하기 전에 식물에 충분히 물을 주면 충분합니다. 이것은 식물 성장이 느려지고 일부 식물은 반쯤 휴면 상태가 되는 겨울철에 특히 그렇습니다 . 건조하거나 대부분 건조한 화분용 흙으로 식물에만 물을 주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동하기 전에 화분에서 과도한 물을 빼내어 화분 흙이 촉촉하지만 식물이 물 접시에 앉지 않도록 하여 해충을 유인하거나 뿌리 썩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물을 주어야 하는 식물에만 필요합니다. 다육 식물이나 선인장과 같은 가뭄에 강한 관엽식물이나 계절에 따라 천천히 자라는 식물은 물 없이도 1~2주 동안은 괜찮습니다.

나머지는 다음글에 계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