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된다, 뭐든/플래몽드_이야기

요즘 볼만한 예능 추천, #내일은국민가수 #김유하 어린이

플래몽드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된다 입니다!

 

오늘은 예능프로그램 얘기를 해볼까 해요,


저는 예능프로그램 중에서도 음악 프로그램을 참 좋아합니다.

#팬텀싱어 의 경우에는 1편부터 올스타전까지 모두 챙겨보았고,
#포르테디콰트로, #포레스텔라, #라비던스 팬입니다..ㅎㅎㅎ
적고 나서 보니, #팬텀싱어3 빼고는 전부 우승팀 응원했네요 ㅋㅋㅋ

각 편마다 최애 가수님들은 또 얼마나 많은지...

팬텀싱어에서 나온 노래는 진짜 몇백 번 돌려들은 것 같아요.
프로그램 통해서 알게 된 보물 같은 노래들도 많고,

원래부터 좋아했지만 팬텀만의, 크로스오버만의 편곡으로 다시 듣는 그 느낌은 또 다르더라고요.

 

최애곡 몇 개 소개해드리자면,

꽃이 핀다, L'immensita, Say Something, Radio Active,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등

고르기가 너무 어려울 정도로 넘넘넘 좋은 음악이 참 많은데,

팬텀싱어 1, 2편은 음악 서비스가 되지 않는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싱어게인 도 처음부터 모든 편을 다 챙겨보았습니다.
최애 가수는 처음엔 #이무진 님, 나중에는 정홍일님도 엄청 응원했다죠...

무진님의 첫 무대는 잊을 수 없네요...

홍일님의 열정 가득한 락커의 무대로 너무 좋았고요.

이승윤님도 멋있습니다 물론!ㅎㅎ

승윤님은 뭔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 느낌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10번가수님도 짱팬입니다..ㅋㅋㅋ

특유의 허스키함과 그로울링은 따라올 사람이 없죠...

 

최근 들어 최애 프로그램은 #슈퍼밴드2 였습니다.
슈퍼밴드1 은 챙겨보지 않아서, 우승팀 이름만 알고 있었는데,
챙겨보기 시작하니 빠져들더라고요...
밴드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예전부터 가지고는 있었거든요..

드럼도 해보고 싶고, 베이스도 해보고 싶고...

근데 젤 만만 한 건 보컬일까요?ㅋㅋㅋㅋㅋ

 

슈밴2에서도 역시나 제 원픽이었던 #크랙샷, #크랙실버 가 우승했어요 ㅋㅋㅋ
Opps I didn't it again 무대는 진짜 언제 들어도 명곡/명 무대 같습니다.

감정선이 단한 것 같아요.

그 이후에 자작곡도 참 잘 어울렸고요.

피아노 건반이 어울려서 완성된 그 느낌이 참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이제 위에 언급한 프로그램들이 다 끝나서 뭘 보지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의외로 재미나고 챙겨볼 만한 프로그램이 #국민가수 같습니다.


제 짝꿍은 이혁 짱팬이라 오? 하고 스쳐 지나가는 그분의 모습을 보고 챙겨보고 있고요...
정작 아직 이혁 무대는 보지 못했습니다만...ㅋㅋㅋ

저는 상경부 무대가 많이 와닿았어요,
참 보석 같은 분들이 많았습니다.
무명부에 나오신 박창근 님도 너무 좋았고요,
아 그리고 고은성, 유슬기 등 팬텀싱어 출연진들도 나와서 반가웠는데,

그 누구보다 #김유하 어린이가 넘 이뻐요
7살의 갬성이 아닙니다...
인생 2 회차 같아요 ㅋㅋㅋ

 

심사위원들로 나온 가수분들도 유하어린이 나오면 

모두 하트 뿅뿅 눈으로 변하시더라구요.

뭔가 귀여움으로 심장폭행!!!

 




이런 프로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말 우리나라 사람들은

노래를 정말정말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어쩜 이리들 어떤 장르든 척척 소화해내고

노래에 춤까지 다들 열정적으로 무대를 만들어내는지...

 

TV조선 예능은 첨인데 재밌어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등 트롯 시리즈로 한창 인기를 끌었을 때도

챙겨보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국민가수 프로그램은 괜찮은 것 같아요.

다양한 연령대의 다양한 직업을 가진 가수분들이 나와서 볼거리도 많구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